페이지 선택

그동안 해온 알바 천안 단기 고소득 알바  BAR 에서 했던 바텐더 아르바이트입니다.

주량은 정말 맥주 한병 저도 여습니다.소주는 입에도 못대는 술꽝인 제가 바텐더 아르바이트를 하게 되였습니다.

제가 여자지만 넉살은 매우 좋은 편입니다.하지만 BAR라는 낯선 공간에서의 알바는 적응하기까지 쉽기 않았습니다.

거기에다가 손님들은 대부분 아저씨들이여서 다가가기 어려웠습니다.

BAR 에서는 돈벌이 수단이 바텐더가 먹는 술값까지 손님 계산을 해주시기때문에 최대한 많이 마셔야 매장 입장에서는 좋아합니다.

그래서 가끔 오버해서 술을 마시고 119에 실려간적도 있다는(미침)

저는 손님들이 하시는 말씀을 경청하고 배울점이 있다면 배우려고 노력했습니다.

그렇게 천안 단기 고소득 알바  BAR 알바 2달정도 지자니 손님들이 오시면 저부터 찾는 분들이 많아질 정도로 손님분들과 친해지게 되었습니다.

힘든일이 있는 손님이 와서 하는 대화에 제가 울음을 터뜨린적도 있구요.(이 죽일놈의 감수성)그렇게 4개월정도 일을 하다보니,사장님께서 저를 많이 신뢰해주셨습니다.

하지만 역시 쉬운일은 없었습니다.매일같이 술을 마심녀서 망가지는 몸상태 ….그리고 언제부턴가 손님들께서 하는 말이 전혀 귀에 들어오지 않다는…..

제가 일을하면서 느낀점은 정말 좋은 분들이 오셔서 하시는 말씀에 배울점이 많았다는것.

그리고 손님들의 고민을 말로나마 위로 해줄 수 있었다는 점이 저에게는 매우 보람된 일이였습니다.

장기간으로 하는일은 아니나 단기간에 고소득을 올릴수 있는 일입니다.

취업준비하시는 분들 짧은시간에 돈을 벌고 싶다면 큐큐알바 사이트에서 확인하세요.